안녕하세요 교수님, 서주(Joshua)입니다.
작성자 정보
- 교수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729 조회
- 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세요 교수님, 서주(Joshua)입니다.
한국에서,저는 영어학원을 아주 오랫동안 다녔습니다.
그럼에도 불과하고, 제 영어실력이 정말 나쁘다는 것을 킴스하우스에 와서 알았습니다.
처음에 이곳에 왔을때 ,7주가 너무 길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벌써 내일이면 한국으로 돌아가게 되는 군요. 공부를 하다보니 7주가 정말 짧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 에는, 공부를 지금보다 못하고 동명사 같은 기초 문법도 몰랐습니다.
그리고 장난도 많이치고 집중도 않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옛날보다 훨씬 영어를 잘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그렇지만 이번연수 때, 많이 장난친 것이 후회되고, 좀더 열심히 않한 것이 후회 됩니다.
다음에 오면 아주 열심히 공부하고, 장난치지 않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초등영단어를 1쪽도 못 외웠습니다.하지만 이제 2배를 외우게 되었습니다. 정말 뿌듯했습니다.
한국가서도 영어를 킴스하우스에서 처럼 열심히 하여고 집중해서 공부하겠습니다.
물론 영어 뿐만이 아니라 수학,과학등 여러 과목들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한국에 가서 캠글리쉬로 수업하고, 교수님이 가르쳐 주신 영자신문을 보며 단어, 문법, 발음등을 확인하며 공부하겠습니다.
저 오늘 결국 인터뷰도 찍었습니다.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한 끝에 인터뷰도 무사히 잘 찍었습니다.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교수님, 이모 항상 좋은 조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anneil형, shannon누나 발음 교정해줘서 정말 고마워.
모두들 건강하게 지내세요.감사합니다.
Adonis형, john형, Anthony 나의 나쁜점을 지적해 주어서 고마워.
덕분에 나쁜점이 조금이라도 고칠수 있었던 것같아.
그리고 같이 지내서 즐거웠어.다음 겨울연수에 만나.안녕~
처음온 Vanessa(원소연), sally(공서연)누나, 지금은 내가 누나들보다는 못하지만
나중에는 내가 누나들 이길수 있도록 노력할게.
그리고 모르는 단어, 발음을 도와주어서 고마워. 누나들도 잘지내.
엄마, 아빠 여기 저를 보내주신 덕분에 제 영어실력이 는 것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내일 공항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누나 한국가면 싸우지 말고 사이좋게 지내자^^
관련자료
교수님님의 댓글
- 교수님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