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킴스하우스에서 공부한 학생들이 교수님께 쓴 글 모음입니다. 

★★★★★★★★★★★★★★★★★★★★★★★★★★★★★★★★★★★★

 

교수님, 안녕하세요! 이영민(Anthony)입니다.

작성자 정보

  • 교수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킴스하우스 연수에 2번째로 참가하고있는 4학년 이영민(Anthony)입니다.
저는 3학년 때 캠글리쉬를 하다가, 4개월 어학연수를 가게 되었습니다.
처음 연수에 참여했을 때에는 초등영단어도 외우기 힘들었습니다.
그리고,문법시험도 통과 못하고 선생님이랑 대화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두번째 참여중인 요즘에는 중학영단어를 5쪽 씩 외워서 고등에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문법시험도 자주 통과하고 문법이 쉬워진것 같아서 열심히 공부한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 형이랑 같이 오게되어서 힘이 되었고 재밌었습니다.
비록 아직까지는 긴 문장을 자주 만들지 못하지만 수업시간에 최대한 길게 말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연수에서 아쉬운 점은 중학영단어는 끝냈지만 고등영단어를 시작하지 못한 것 입니다.
만약 제가 다음연수에 온다면 고등영단어를 끝내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 자신을 위한 공부를 하고, 다음번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형이랑 또 같이 오면 좋겠습니다.
교수님 말씀대로 영어공부를하면 인생이 달라진다는 조언을 듣고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교수님께서 해주셨던 말씀들 잊지 않고 공부할 때 생각하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가끔 제가 멍하니 앉아있을 때 마다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모,제가 공부에 집중하지 않았을때, 공부를 하지않으면 꿈을 못이룬다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hannon누나,Daniel형 엑센트와 발음을 고쳐주어서 고마워.
부모님,이곳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킴스하우스를 통해서 제가 어떤점을 더 발전시켜야 하는지 알게되었습니다.
한국에서도 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1

교수님님의 댓글

  • 교수님
  • 작성일
영원한 이모의 오른팔 영민이~ 수고 많이 했다. 이번 연수에서도 영민이는 아주 최선을 다해서 공부했단다. 그렇지만, 형이 더 열심히 하고 많이 발전한것 같지? 지난 연수에서는 영민이가 성민이보다 훨씬 공부도 열심히하고 영어도 더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연수에서 그게 뒤집힌 것 같구나. 형이 이렇게 발전하는 모습보고 영민이도 더 많은 자극을 받아야 할 것 같구나. 영민이가 열심히 하지 않으면, 지금은 영민이보다 못한 아이들도 언젠가는 따라 잡힐 수 있다는 위기의식을 가져야 한단다. 예를 들면 서주가 영민이보다는 훨씬 영어실력이 떨어지지만, 서주가 열심히 하고 영민이가 열심히 안한다면 언젠가는 서주가 영민이보다 더 영어를 잘하게 되겠지? 따라서 결코 방심하지 말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해서 공부해야 한단다. 자영이 보거라. 자영이가 영민이 보다 어리지만, 영어는 훨씬 잘하잖니? 그러므로 계속 열심히 공부하길 바란다. 그리고 성민이 형이 이제는 많이 달라졌으니, 영민이도 계속 발전하지 않으면 안될 것이란다. 그래도 영민이는 항상 성실하게 열심히 공부하는 아이이니깐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에서도 형이랑 사이좋게 잘 지내고 부모님 말씀 잘 듣고 생활하길 바란다. 영민이 화이팅~
전체 58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킴스하우스 연락처
김철회 교수 칼럼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