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킴스하우스에 처음온 3학년 이영민[Anthony]입니다.
작성자 정보
- 교수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919 조회
- 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킴스하우스에 처음온 3학년 이영민[Anthony]입니다.
저는 이번 4개월 연수를 왔습니다.
처음 이곳에 와서 형들과 친해진것이 몇일 전인것 같은데
벌서 집에 돌아간다니 시간이 참빨리가는것 같습니다.
제가 처음이곳 왔을때는 초등영단어 2쪽도 못외워웠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해서 초등영단어만이라도 끝내고가자라고 마음먹었는데
지금은중학영단어책의 60%를 완료했고 중학영단어를 하루에 5쪽이 나외워서 꿈만 같습니다.
또한 제 영어실력이 킴스하우스에 오기 전과 비교하면 정말로 많이 늘었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4개월연수로 온 보람이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조금 아쉽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4개월 연수가 시작했을 때부터 영어공부를 했다면 영어실력이 더 많이
늘었슬 수도 있는데 제가 뒤늦게 영어를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영어의중요성을 몰랐기 때문에 제 자신을 위한 공부가아니라 부모님을 위한 공부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영어의 중요성을 깨달고 남을 위한공부가 아니라 저자 신을 위한 공부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4개월연수에서 많은재미있는추억을만들고갑니다.
교수님,이모,shannon누나,Daniel형모두감사합니다.교수님항상영어공부를하는방법을가르쳐주시고
동기부여도해주셔서감사합니다.이모 제가 잘못된행동을할때 바른길로가라고 좋은지적감사합니다.
또한제가한국돌아가면 최선을다해서공부할것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1
교수님님의 댓글
- 교수님
- 작성일
그래 영민아. 영민이는 3학년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공부했단다. 아마 형보다도 훨씬 영어가 많이 늘었을 것이야. 형보다 더 열심히 했으니깐. 사실 3학년이라는 나이에 킴스하우스 연수와 같은 힘든 연수에 참가하기가 결코 쉽지 않지. 그렇지만 영민이는 정말 열심히 했단다. 사실 영민이가 이렇게 잘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영민이가 가지고 있는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 때문이란다. 그러므로 계속 그 좋은 성격을 유지하길 바란다. 그리고 영민이는 학습능력이 좋은 편이란다. 따라서 계속 열심히 공부한다면 아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교수님은 확신한단다. 그러므로 계속 열심히 공부하길 바란다. 물론 아직 나이가 어림으로 배우는 내용이 조금은 어렵겠지만, 영어는 계속 하게 되면 이해할 수 있단다. 그리고 영민이 처럼 어린나이에 영어공부를 시작하면 더 좋은 발음으로 영어를 할 수 있단다. 그러므로 결코 나는 어리다라고 생각하지 말고 계속 영어공부에 매진하길 바란다. 그래 한국에 돌아가서도 형이랑 자 지내고 부모님 말씀 잘 듣는 좋은 아들이 되거라. 그럼 영민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