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킴스하우스에 입소한 학생들이 앞으로 어떻게 공부할지 자신의 각오를 적는 게시판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유윤아(vanessa)입니다.

작성자 정보

  • vanessa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저는 킴스하우스에 두번째 온 유윤아(venessa)입니다.

처음왔을때의 1,2주동안은 적응이 잘 안되고 부모님 생각도 많이 났습니다.
그런데 3주차가 되면서 점차 적응이 되고 부모님 생각 대신 킴스하우스 친구들,영어공부에 대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힘듬에도 불구하고 다시 온 이유는 여기 킴스하우스의 내 또래 친구가 나보다 더 영어공부를 더 잘하는 모습을 보고 저도 다시 가서 교수님, 이모의 도움으로 개네들 처럼 영어 실력을 더 늘리도 싶었습니다.
그래서 고등학교 영단어도 끝내고, 매일 외운 영단어를 선생님 수업시간에 써서 되도록 외운 단어를 까먹지 않도록 해서 꼭 영어실력을 늘릴것입니다!!!

킴스하우스의 제일 좋은점은 외국인들과 1대1로 수업하며 계속 영어로 유창하게 말할수 있는 실력을 늘릴수있다는 점 입니다. 이점을 제일 활용해서 한국에 돌아가면 학교에서는 영어로 대화할순 없어도 영어 학원에서는 외국인과 영어로 계속 대화할것 입니다.

꼭 영어를 잘하게 되어 한국 돌아가 부모님들에게 저의 영어실력을 자랑해 보고 싶습니다. 화이팅~~!!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4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킴스하우스 연락처
김철회 교수 칼럼
알림 0